진단장비
한국을 비롯한 동양 여성들에게 많은 치밀 유방 조직 내 삽입이 용이하도록 디자인 된 유방생검기기
시술 부위에 리본과 고리모양으로 표시를 남겨 시술 후 추적 관찰이 용이하며 시술 시 발생하는 기기 소음이 적어 시술의 편의성이 높습니다.
필립스의 프리미엄 라인 초음파 진단 장비로 차별화된 영상 기술인 엔사이트(nSight)가 적용되어 각 조직의 영상을 뛰어난 해상도로 제공함으로써 보다 빠르고 정확한 진단이 가능합니다.
홀로직의 Selenia Dimensions System은 디지털 유방 촬영 장비로 정확한 유방암 진단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장비이며 70micron의 초고해상도 이미지 구현을 통해 미세석회를 포함한 유방암 검사에 탁월합니다. 특히 Digital Tomosynthesis(디지털 단층영상합성촬영술)와 진공보조흡인장치를 이용하면 미세석회에 대하여 “입체적 정위기법을 이용한 생검술”이 가능하여 정확히 진단할 수 있습니다.
지멘스의 디지털 유방 촬영 장비로 최소한의 방사선 피폭으로도 높은 해상도의 이미지를 구현하고 촬영 시 압박으로 인한 통증을 최소화하였습니다.
유방의 병변을 최소한의 피부절개를 통하여 조직을 채취하는 장비이며 바늘 끝의 홈으로 조직을 빨아들여 내부의 칼날로 흡인된 조직을 잘라 제거하는 방법입니다.